EBN

언론보도


언론보도

EBN

관리자 0 1056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가 미래형 혁신기술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새로운 투자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와디즈는 오는 23일까지 세계 최초 4D형 VR(가상현실) 게임 '퀀텀 VR 트레드밀'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퀀텀 VR 트레드밀은 100% 국내 자체 기술로 만들어진 차세대 콘텐츠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퀀텀 VR 트레드밀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스포테인먼트(Sportainment)' 시장에서 혁신적인 차세대 콘텐츠로써 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터널 굴착 혁신기업 '코틈'의 투자형 프로젝트는 오는 26일까지 추진된다. 코틈은 국내 지질 구조에 최적화된 독자 기술을 개발해 고효율, 저비용, 저진동, 저소음을 충족하는 신개념 혁신 장비를 실현했다.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터널 굴착 분야에서 새로운 공법 기술을 통해 기간 단축, 비용 절감 등 더 나은 국내 굴착 현장 환경을 만들어 나갈 전망이다. 또한 해당 프로젝트에 투자하면 소득공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자동차 부품 산업의 바이어와 공급업체를 연결하는 글로벌 B2B(기업 간) 플랫폼 '오토인'의 펀딩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오토인은 전 세계 자동차 부품 제조 및 서비스 업체에게 국가별, 업체별, 부품별 카테고리에 따른 업체 정보, 견적 시스템, 샘플 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바이어·공급업체 발굴, 해외 마케팅 등 고급 기능에 대해 프리미엄 서비스도 병행한다. 

윤성욱 와디즈 이사는 "뛰어난 기술력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의 투자형 펀딩 프로젝트를 적극 개발하면서 미래 산업을 성장시키는 혁신적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기업들의 자금조달 창구 역할과 함께 엔젤투자 기회를 찾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05-15 09:26:13 언론보도에서 이동 됨]
0 Comments

CS Center


031-213-3369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